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군정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페이스북 트위터 현재페이지 인쇄

보도자료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폐막 게시판 상세보기

행정_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폐막
작성자 박병제 등록일 2019-08-06 조회 157
첨부 jpg 파일명 : (6일)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폐막(1).jpg (6일)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폐막(1).jpg 바로보기
?atchFileId=FILE_000000000148484&fileSn=0 (6일)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폐막(1).jpg
(6일)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폐막(1)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폐막

- 다양한 공연과 체험으로 무더위 잊을 추억 선사 -

서천군에서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춘장대 해수욕장에서 열린 ‘2019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해송 캠핑장과 해수욕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축제와 해수욕을 즐기기 위해 찾아온 10,000여 명의 관광객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번 축제에서는 수박·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대회, 관람객 장기자랑, 레크리에이션 등 오후 시간대를 함께 할 다양한 관객 참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해가 지고 선선한 저녁에는 1일 차와 2일 차에 각각 ‘한여름 밤의 트롯이야기’, ‘한여름 밤의 청춘이야기’라는 주제로 꾸려진 초청 가수들의 공연을 진행해 무더위로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한껏 어루만져 주었다.

축하 공연이 끝난 뒤 첫날에는 시네마 춘장대 행사로 가족들이 다 함께 모여 편히 쉬면서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을 보냈다. 둘째 날에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보여 춘장대해수욕장을 찾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서천군 관계자는 “서해안 대표 휴양지인 춘장대해수욕장에 찾아온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춘장대해수욕장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달라”고 전했다.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병제
연락처 :
041-950-4214
최종수정일 :
2019-08-02 10:58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