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서천군청

열린공간

 
예방 보건담당 김순자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글의 상세내용

『 예방 보건담당 김순자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예방 보건담당 김순자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나영섭 등록일 2007-06-07 조회 2753
첨부
서천에계신 경증의 치매질환을 앓고있는 팔순의 아버님과 70대 후반의 어머님을 늘 걱정하고 있는 아들이다. 슬하에 7남매를 두셨으나 자식들이 모두 수도권과 경상권에 살고있어 제대로 모시고 있지않아 가족 모두 늘 가슴 아파 하고있다.
어머니는 작년 여름에 수술하신 오른쪽 대퇴부와 왼쪽 무릎관절 재수술을 위해 서울의 큰 병원에 입원하셨고 함께올라오신 아버님은 눈이 잘 안보이는 것 같아 차제에 안과수술을 병행하기로 하였다. 문제는 서울에 계시는 동안 서천 보건소에서 처방해준 치매질환 약품이 다 떨어져가는것을 알고 처방해준 약품명이나 알아내어 서울의 신경과에 래원하여 똑같은 처방전을 받아 약품을 구입할 요량이었으나 김순자님께서 서천보건소에서 계속적으로 치료약을 처방받은것을 알고 담당의사 선생님과 상의하여 처방된 치료약을 약국에서 직접구입,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셨다. 바쁜 업무중이었음에도 기대한것 이상의 친절을 베풀고 고객만족을 몸으로 실천하신 김순자님께 감사드리며 서천보건소에 근무하시는 모든분들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참 작년여름에 저와 치매질환에 대해 상담하셨던 봉사자님도 정말 친절히 대해주셨습니다. 이기회에 감사드리고요. 친절병이 저를 포함한 담당자와 고객모두에게 전위되고 전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07. 6.7

글쓰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보건소_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이렇게 간단한 운동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다음 ((( 두 얼굴을 가진 서천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