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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4 정보통신 보조기기 보급사업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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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시설정보과 | 등록일 | 2024-05-02 | 조회 | 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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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정보통신 보조기기 보급사업 안내> □ 보급대상 - 「장애인복지법」 제32조에 규정에 의하여 등록한 장애인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자 중 상이 등급 판정을 받은 자 □ 추진기간 : 2024년 5월 ~ 12월 ①신청 및 접수 : 5. 7.(화) ~ 6. 21.(금) ②심사 및 평가 : 6월 ~ 7월 ③보급대상자 선정 결과 발표 : 7. 19.(수) ④개인부담금 납부 : 7. 19.(금) ~ 7. 31.(수) ⑤보조기기 배송 : 8월 ~ 9월 ⑥이용실태 점검 : 10월 ~ 11월 □ 보급제품 - 143종(시각 72종, 지체·뇌병변 23종, 청각·언어 48종) / 누리집(https://www.at4u.or.kr)에서 상세기종 확인 가능 □ 지원금액 - 보조기기 가격 기준 80% 지원(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은 90% 지원) □ 제출서류 - 필수서류(각 1부) 정보통신보조기기 신청서, 장애인증명서 또는 국가유공자확인서 - 선택서류(해당되는 서류 각 1부)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또는 차상위계층 확인서, 법정대리인동의서(19세 미만인 경우), 위임장(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 □ 유의사항 - 개인부담금 납부 기간 내 미납부자는 보급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보급대상에서 제외(납부계좌 등 확인이 필요할 경우 041-950-4055로 문의) □ 신청방법 : 누리집 신청 권장 ①누리집 : https://www.at4u.or.kr → 보조기기 신청 → 온라인 신청에서 신청서 작성 ※상담 전화 : ☎ 1588-2670(보조기기 신청·접수 안내) ②우편 및 방문 :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림로 19 시설정보과 정보통신팀 (☎ 041-950-4055) ※신청서 서식은 정보통신보조기기 누리집 또는 군 접수처에서 제공하며 우편은 6. 21.(금) 도착분까지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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