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사항
○ 입 찰 명 :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선수단 단체복 구매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8. 8. 9(목) ~ 8. 13(월) 14:00까지
○ 개찰진행일시 : 2018. 8. 13(월) 15:00
○ 제작상세내역 : 입찰공고 참조
※ 계약 후 추가 물량 발생시 계약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납품
※ 사이즈 및 색상별 제작 수량은 추후 결정하고, 제작 수량은 증감 될 수 있음.
○ 납품기한 : 8월24일(금)
○ 예정금액 : \33,345,000원 (추정가격 원, 부가가치세포함)
○ 기초금액 : \33,345,000원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의류 또는 스포츠용품 도.소매업으로 등록된 서천군 소재 업체로서
규격서에 맞는 물품 납품가능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반드시 서천군 관내업체로서 납품가능확약서(수량, 제품명 표기)를 제출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3.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 한 자이면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행안부예규)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로 계약상대자 결정함.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3일이내 시제품을 제시하여 수요처 제품결정 후 관련서류를 구비, 계약체결에 응하여여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음.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