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님 안녕하신가요??
너무나 속상하고 추석명절도 망치고 이러실 수는 없습니다......( 당선소감 누가 대신 써준건가요, 의심스러울 정도로, 초심을 잃으신건가요? )
군수님이 선거당선되시고, 구구절이 쓰신내용중 기억하시는지요?
"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짧게나마 이런 말씀 하신거...."군민 여러분의 무한한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직 서천 군민만을 바라보고 오로지 서천발전을 위해, 저의 온 신명과 열정을 바쳐 누구나 잘 살고싶은 변화된 서천건설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누구나 살고 싶은 서천을 만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군민존중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청렴한 청정행정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등등 저는 이말들이 다 거짓같아요 (현재는) !!! 주민의 의견조차 묻지 않고 귀닫고, 눈감고, 봉인당 시설을 강행하려 하는데 도대체 왜? 왜? 주민이 뽑은 김기웅군수님은 지금 이기적으로 누굴 위해서 그 자리에 계신건가요!!! 부끄럽지 않으신가요? "군수님댁 앞에 봉인당시설 만드세요 적극적으로 찬성!!! 너무나 화가납니다.
부모님의 고향이고, 형제가 현재 살고 있어요!! "역지사지", 경각심을 가지고 다시한번 군수님 숙고 하세요!!!
저는 서천 비인면을 사랑하고 아끼는 제 고향에서 성장한 사람으로서 절대 반대합니다.
다시한번 존경하는 군수님께, 아름다운 비인을 자연 그대로 청정지역으로 남게 해 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려요, 꼭 약속 지켜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