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복한 군민 희망찬 서천 !

군민참여 군민의소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사랑과 자비의 장항교회 글의 상세내용

『 사랑과 자비의 장항교회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사랑과 자비의 장항교회
작성자 곽만기 등록일 2019-08-18 조회 483
첨부  
사랑과 자비의 장항교회는 친미를 받으소서!
천주교 신자인 나는 낮시간에 드리는 교중미사를 즐겨 참례하는데 오늘은 아내의 권유로 새벽미사에 참례하고낮시간에는 택시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과 함께하는 것도 주일을 거룩하게 보내는 것이라 생각하며 일터로 나갔다.
호출을 받고 간 곳, 할머니 두 분이 타시며 장항교회로 가자 하신다. 교회앞에 도착하니 사랑과 봉사의 노란 어깨띠를 두르신 신자분들이 한쪽에서는 요금을 주시고 다른 한쪽에서는 선물을 주신다.
두 번째 또한 장항교회 손님을 모시고 가 이번에는 요금만 받고 선물은 받았으니 거절하였다.
세 번째 역시 교회 손님이 타시어 이번에는 왜 신자분들이 택시를 타고 교회에 가시느냐? 하고 물으니, 두 달에 한 번 이렇게 택시기사 분들을 위하여 행사를 하신다 하며 이일이 얼마나 도움이 되겠느냐 하신다.

이 말을 듣고 돌아와 생각하니 희생과 봉사를 해야할 거룩한 주일에 봉사는 못할지언정 4300원의 요금을, 주시는대로 5000원을 다 받았으니 부끄럽기 그지없었다.

하여 언제 또 이 교회의 이러한 행사에 내가 해당된다면 그 때에는 참된 봉사를 하리라 생각하며, 어려운 택시 경기에 도움을 주신 담임 목사님을 비롯하여 어깨띠를 두르고 봉사하신 군수님과 그 밖의 모든 신자분들께 행사에 해당됐던 택시기사들을 대신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찬미 예수님! 장항교회 화이팅! 입니다.

글쓰기 답변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행정_칭찬합시다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서천군청 노희래 주사님을 칭찬합니다.
다음 서천군보건소 건강증진팀장 조재경님을 칭찬합니다
담당부서 :
행정지원팀
담당자 :
구슬
연락처 :
041-950-4618
최종수정일 :
2019-10-21 15:32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