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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안녕하세요, 서비스 천사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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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신성용 | 등록일 | 2016-05-12 | 조회 | 575 |
등록일 | 2016-05-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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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tchFileId=FILE_000000000120872&fileSn=0 (10일)2016년 민원서비스 향상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1).jp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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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서비스 천사입니다.”
- 서천군, 2016년 민원서비스 향상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5월 3일, 4일, 10일 등 3일 동안 문예의 전당 소강당에서 각 실과 및 읍면 직원 675명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매 년 각 부서 민원담당자를 대상으로 해 오던 친절교육을 올 해는 전 직원으로 확대해, 서천군 전체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스스로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민원행정 서비스의 본질 알기, 빙고 게임을 통한 민원인의 기대사항 바로 알기, 나의 서비스 화법 돌아보기, 고객감동 액션 포인트 숙지하기 등 디엔알 홍성미 팀장의 강의와 참여를 통해 교육 효과를 높였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친절은 평소 배인 마음가짐에서 나온다는 점을 상기하고 민원인의 입장에서 배려하는 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강조하며, “군민행복을 위해 민원서비스가 날로 향상될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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