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사시행시 용지와 지장물 보상은 군민이 기대하는 만족수준과 합리적인 보상을 추진할 것이며 같은 사안으로 2번 이상 청사를 방문하지 않도록 신속. 정확하게 보상업무를 추진하겠습니다.
부실방지신고센터(950-4481) 운영 및 사업현장 사무실에 민원상담소를 설치하여 민원 최소화와 부실공사 예방을 위해 현장 민원은 즉시 시정 조치하고 기타 민원은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즉시 보고 조치 후 늦어도 6일 이내에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