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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 행정서비스헌장 분야별이행기준 건설행정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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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행정분야

건설행정분야

보상 업무

공사시행시 용지와 지장물 보상은 군민이 기대하는 만족수준과 합리적인 보상을 추진할 것이며 같은 사안으로 2번 이상 청사를 방문하지 않도록 신속. 정확하게 보상업무를 추진하겠습니다.

도로 사업
  • 도로 노선결정시 전문가, 민간단체, 지역 주민이 참여한 자문 회의를 1회 이상 개최하고 시공시 2회를 공개하여 최적의 노선 선정과 고객의 사유재산권 및 환경권을 부당하게 침해받지 않도록 투명한 건설행정을 추진 하겠습니다.
  • 완벽한 공사 시공을 위해 마을 대표자를 명예감독관으로 위촉하여 건설공사 착공시 1회 이상, 공사중에는 수시로 완공시에는 1회를 공개하여 민원 최소화 및 부실공사를 예방하도록 하겠습니다.
  • 도로공사로 인한 먼지날림과 소음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쾌적한 삶을 보장하고 이와 관련된 민원은 4시간 이내에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 특수시책

    부실방지신고센터(950-4481) 운영 및 사업현장 사무실에 민원상담소를 설치하여 민원 최소화와 부실공사 예방을 위해 현장 민원은 즉시 시정 조치하고 기타 민원은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즉시 보고 조치 후 늦어도 6일 이내에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현장 관리서비스
  • 관내 도로의 파손. 요철. 과속방지턱으로 인한 불편 신고 건에 대하여 현장에 출장 검토 후 조치하고 그 결과를 7일 이내에 통보하겠습니다.
  • 도시계획 입안. 변경. 결정시는 전문가의 의견을 토대로 지역 여건 등을 세부적으로 분석, 검토 도시계획위원회를 개최 그 결과를 지역대표에게 사전 통보하고 일간신문에 1회 이상 게재하는 등 주민 홍보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노점상 및 노상적치물로 인한 통행불편 사항에 대하여는 현지출장 조치하겠으며 건설행정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처리 여부를 3일 이내에 성실히 답변하여 현장 서비스행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건설행정팀
담당자 :
장유찬
연락처 :
041-950-4144
최종수정일 :
2015-10-11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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