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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 행정서비스헌장 분야별이행기준 기산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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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산면

기산면

종합민원 분야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며 민원을 처리하겠습니다.
  • 소관업무를 벗어난 사항이라도 민원관련 방문 목적이 해결될 수 있도록 해결 가능한 민원은 1분 안에 전화로 해당기관에 문의 또는 담당자와 연결시켜 1회 방문으로 민원이 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 일반 민원서류의 신속한 발급을 위하여 현행 처리시간보다 단축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처리목표
서비스별 처리목표

서비스별 처리목표를 민원명 , 법청처리 시간 , 현재 처리시간,이행처리시간,비고로 안내합니다.

민 원 명 법정처리시간 현재처리시간 이행처리시간 비고
주민등록 등ㆍ초본 즉시(3시간) 5분 3분
호적 등ㆍ초본 5분 3분
토지(임야)대장 5분 3분
인감증명 7분 5분
전입신고 10분 7분
주민등록증 신규 및 재발급 신청 20분 10분
출생ㆍ사망신고 20분 10분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 5분 3분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증명 5분 3분
장애인ㆍ의료보호 증명 즉시(3시간) 5분 3분
모ㆍ부자가정 증명 5분 3분
장애인 자동차 표지 발급 10분 7분
노인교통수당 신청 5분 3분
이륜자동차 (변경, 사용, 이전, 폐지)신고 30분 20분
농지원부(관할) 20분 10분
농지취득자격증명 4일이내 3일 2일
FAX 민원 대학교 졸업ㆍ성적증명 3시간 3시간 2시간
병적증명
공시지가 확인원 등 부동산 관련민원
주민생활지원 분야
  • 주민보건위생을 위하여 매년 6월부터 10월까지 50회 이상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각종 전염병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건강체조·상담·검진을 통하여 노인복지 향상을 위한 노인건강 교실을 주 1회 운영하겠습니다.
  • 생활고충 민원을 상담하기 위해 방문한 주민이 편안한 마음으로 애로 사항을 상담할 수 있도록 사무실내에 1개소의 복지 상담실을 설치 하여 운영하겠습니다.
  • 거동이 불편한 주민으로부터 지방세 납부관련 연락이 오면 30분 안에 현지 출장하여 지방세를 대납하여 드리겠습니다.
산업ㆍ건설 분야
  • 주민안전을 위해 주1회 이상 재난 위험지역에 대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여 사전에 피해를 예방하겠습니다.
  • 가축전염병 예방을 위해 연 20회 이상 축사소독을 실시하겠습니다.
  • 산불예방을 위해 봄·가을철 비상근무 실시로 소중한 산림자원을 지키겠습니다.
  • 우리면의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위해 군도 23호선 도로변 꽃길과 가로화단 5개소를 조성 관리하겠습니다.
  • 주민들로부터 숙원사업에 대한 건의 접수 후 1시간 이내에 현장을 확인하여 그 결과를 3일 안에 통보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총무팀
담당자 :
김경희
연락처 :
041-950-6404
최종수정일 :
2015-10-11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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