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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 행정서비스헌장 분야별이행기준 판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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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교면

판교면

종합민원 분야
  • 항상 밝은 미소로 민원인들을 맞이하고 단정한 복장과 명찰 패용을 생활화하여 친절하고 신속하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민원서류는 처리기간을 기다리지 않고 최우선적으로 검토하여 처리하고 모든 민원이 1회 방문으로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처리결과는 불가민원일 경우 불가사유 및 대안을 상세히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 민원업무처리 대기 시간동안 민원인이 지루하지 않도록 신문5종과 무료자판기, TV를 비치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처리목표
서비스별 처리목표

서비스별 처리목표를 민원명 , 법청처리 시간 , 현재 처리시간,이행처리시간,비고로 안내합니다.

민 원 명 법정처리시간 현재처리시간 이행처리시간 비고
주민등록 등ㆍ초본 즉시(3시간) 5분 3분
호적 등ㆍ초본 5분 3분
토지(임야)대장 5분 3분
인감증명 7분 5분
전입신고 10분 7분
주민등록증 신규 및 재발급 신청 20분 10분
출생ㆍ사망신고 20분 10분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 5분 3분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증명 5분 3분
장애인ㆍ의료보호 증명 5분 3분
모ㆍ부자가정 증명 5분 3분
장애인 자동차 표지 발급 10분 7분
노인교통수당 신청 5분 3분
이륜자동차 (변경, 사용, 이전, 폐지)신고 30분 20분
농지원부(관할) 20분 10분
농지취득자격증명 4일이내 3일 2일
FAX 민원 대학교 졸업ㆍ성적증명 3시간 3시간 2시간
병적증명
공시지가 확인원 등 부동산 관련민원
주민생활지원 분야
  • 매주 월요일 현지조사를 통해 주민불편 생활민원을 파악, 관리하여 현장 에서 처리 가능한 것은 즉시 조치하고 예산이 필요한 것은 우선순위를 정하여 정비하도록 하겠습니다.
  • 장애인, 노약자 등 사회복지 지원대상자가 도움을 요청시 3시간이내 출장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농한기 5개월(11월~3월)동안 노인건강교실을 운영하여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전염병이 많이 발생하는 7월~9월에는 취약지와 주택가 등에 60회 이상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민편익을 위해 각종 지방세 납부시 거동이 불편한 노인이나 장애인이 전화요청을 할 경우 1시간 이내에 현지 출장하여 대납하여 드리겠습니다.
산업ㆍ건설 분야
  • 판교면을 찾는 방문객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하여 도로변 4개노선, 가로화단 4개소, 가로공원 1개소에 꽃길을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관리 하겠습니다.
  • 여름철에는 장마 및 집중호우를 대비하여 기반시설에 대한 시설물의 안전을 월1회 이상 점검하고, 물놀이 사고 방지를 위해 안전취약지를 중점 점검기간 동안 1일 1회 순찰하겠습니다.
  • 산불예방 대책본부를 봄ㆍ가을철 년 2회 지정ㆍ운영하여 귀중한 산림자원을 지키겠습니다.
  • 축사소독을 년 30회 이상 실시하여 가축전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
담당부서 :
총무팀
담당자 :
이태호
연락처 :
041-950-6505
최종수정일 :
2015-10-11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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