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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 행정서비스헌장 분야별이행기준 비인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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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인면

비인면

종합민원 분야
  • 비인면 전직원은 항상 친절하고 성실한 마음가짐으로 모든 민원인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처리시간을 현재보다 약 50% 이상 단축하여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1회 방문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민원 1회 방문처리제』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 민원서류 신청서 견본과 돋보기를 비치하여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민원인에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처리목표
서비스별 처리목표

이 표는서비스별 처리목표를 민원명 , 법청처리 시간 , 현재 처리시간,이행처리시간,비고로 나뉘엇 안내합니다.

민 원 명 법정처리시간 현재처리시간 이행처리시간 비고
주민등록 등ㆍ초본 즉시(3시간) 5분 3분
호적 등ㆍ초본 5분 3분
토지(임야)대장 5분 3분
인감증명 7분 5분
전입신고 10분 7분
주민등록증 신규 및 재발급 신청 20분 10분
출생ㆍ사망신고 20분 10분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 5분 3분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증명 5분 3분
장애인ㆍ의료보호 증명 5분 3분
모ㆍ부자가정 증명 5분 3분
장애인 자동차 표지 발급 10분 7분
노인교통수당 신청 5분 3분
이륜자동차 (변경, 사용, 이전, 폐지)신고 30분 20분
농지원부(관할) 20분 10분
농지취득자격증명 4일이내 3일 2일
FAX 민원 대학교 졸업ㆍ성적증명 3시간 3시간 2시간
병적증명
공시지가 확인원 등 부동산 관련민원
주민생활지원 분야
  • 주민불편 생활민원을 주1회 이상 파악하여 현장에서 처리 가능한 것은 즉시 조치하고 예산이 필요한 것은 우선순위를 정하여 정비하겠습니다.
  • 주민보건향상을 위하여 매년 7월부터 9월까지 60회 이상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각종 전염병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저소득 주민의 기초생활 보장과 자립ㆍ자활 지원을 위하여 급여신청시 현지방문조사 등을 거쳐 14일 이내에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각종 지방세 납부시 교통이 불편한 원거리 거주자나 몸이 불편한 노약자 및 장애인 등에 대해서는 전화 요청시 1시간 이내에 현지 출장하여 대납 하여 드리겠습니다.
산업ㆍ건설 분야
  • 판교면을 찾는 방문객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하여 도로변 4개노선, 가로화단 4개소, 가로공원 1개소에 꽃길을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관리 하겠습니다.
  • 년 2회의 산불예방 중점기간 동안에 산불방지대책본부를 설치ㆍ운영하여 아름다운 숲을 가꾸고 보존함으로써 살기 좋은 고장을 만들겠습니다.
  • 우리면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하여 도로변 및 가로화단에 대한 제초작업을 년 2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 연 20회 이상 축사소독을 실시하여 구제역 및 조류독감 등 악성 가축 전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민안전을 위해 주 1회 이상 재난위험지역에 대한 시설 및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총무팀
담당자 :
유미랑
연락처 :
041-950-6544
최종수정일 :
2015-10-11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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